1. 관련 : 수업학적팀-1968(2011.08.30, 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변경 추가 실시-처장전결)
2. 개강 후 수강변경으로 발생하는 수업결손 방지로 학기 초 안정적 수업분위기를 조기에 정착하고자 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변경은 개강 전 실시로 확정하여 기 실시하였으나,
3. 전례와 같이 개강 후 수강변경을 희망하는 다수 학생들의 의견이 접수된 바, 학생들의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변경 추가 실시를 통보하오니 각 학과에서는 추가 변경기간 중 소속학생들의 수강지도를 바랍니다.
구분
|
기간
|
시간/장소
|
비고
|
추가 수강변경
|
2011. 9. 6(화) ~ 9. 7(수)
※ 전학년 동시 실시
|
09:00~20:00
종합정보시스템
|
- 2011. 9. 6(화)
수강허가서 제출 가능
|
4. <수강허가서>의 제출
가. 제출기간
□ 주간 : 9. 6(화) 09:00 ~ 17:00까지
□ 야간 : 9. 6(화) 15:00 ~ 20:00까지
※ 수강변경기간은 2011. 9. 6(화) ~ 9. 7(수) 실시되나 수강허가서 제출은 2011. 9. 6(화)만 허용
나.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
다. 수강허가서 제출 방법 / 학과 · 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
□ 학생 : 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지정 장소로 제출
□ 학과 : 학생으로부터 제출된 수강허가서를 수합하여 단과대학 행정실로 이관
※ 단, 제1전공/복수·부전공의 전공과목은 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, 학생 본인이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수강허가 신청내역을 붙임의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기재 → 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 여부를 과목별 담당교수께 일괄 확인 →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신청자료를 전달
□ 단과대학 행정실 : 학과로부터 이관된 수강허가서 및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의 내역을 시스템 입력
※ 입력 메뉴 : 종합정보시스템(직원) > 학사> 수업업무 > 수강허가/안내 > 수강허가서
※ 입력자료는 9월 말까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자체보관 후 파기
4. 수강변경 추가실시 마감일이 9. 7(수)인 바, 마감일 09:00에 학생본인이 수강허가서 제출과목의 처리결과를 시스템으로 확인, 필요 시 시스템으로 수강변경을 할 수 있도록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는 수강허가서 제출당일인 9. 6(월) 소속 단과대학 내 학과사무실에 접수된 수강허가서 및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을 수합하시어 시스템으로 입력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 1. <수강허가 신청대장> 서식 (학과 활용 서식) 1부.
2. <수강허가서> 서식 (학생 제출 서식) 1부. 끝.
구 분
|
허가과목 수
|
제출 장소
|
비고
|
선택교양
|
1과목
|
제1전공 학과사무실
|
□ 가상강좌, DU문화지대, DU영화지대, 취업 관련 개설강좌는 수강허가 되지 않음
□ 담당교수 날인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수강허가는 취소됨
□ 8. 26 ~ 8. 29 중 선택교양 수강허가서를 제출하여 수강신청이 된 경우, 선택교양 수강허가서는 제출 불가함
|
기본교양
|
제한없음
|
제1전공 학과사무실
|
일반선택
|
제한없음
|
제1전공 학과사무실
|
교 직
|
제한없음
|
제1전공 학과사무실
|
공통교양
|
제한없음
|
제1전공 학과사무실
|
제1전공 /
복수 · 부전공
|
전 공
|
제한없음
|
각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
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
허가 요청 과목 내역을 기재
※ 개별 수강허가서 제출은 생략
|
타 학과
|
전 공
|
제한없음
|
해당학과 사무실
|
|